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24일부터 5000원 건기식 출시! 영양제 판매로 헬스앤뷰티 시장 공략

by hoayeu 2025. 2. 18.
 
 

 

다이소, 헬스앤뷰티 시장에 강타! "이걸 5000원에 판다고?"

 

여러분, 다이소가 또 한 번 우리를 놀라게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익숙한 생활용품부터 뷰티, 의류, 가공식품까지 무한한 확장판을 자랑하는 다이소가 이번에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어요.

 

 

건강도, 저렴함도 한 번에!

 

다이소는 오는 24일부터 전국 200개 매장에서 영양제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제품군에는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 D 등 필수 영양소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다이소답게 모든 제품은 500원부터 5000원까지 6가지 균일가로 판매될 예정이라니, 소비자들의 부담은 낮추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전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실험판, 그리고 정식 출시의 설렘

 

이미 지난 14일, 직영 매장인 매봉역점에서는 한시적으로 영양제 테스트 판매가 진행되었는데요. 종근당건강의 락토핏과 대웅제약의 밀크티슬 등이 그 주인공이었답니다. 당시 테스트 판매가 성공적이었다는 소식에, “별다른 문제가 없을 시 정식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라는 기대감이 증폭되었어요.

 

 

올리브영과의 불꽃 튀는 경쟁 예고

 

다이소는 생활용품에서 시작해 뷰티, 의류, 가공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을 거듭하며 '세상 모든 제품을 초저가로'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이번 건기식 판매는 헬스앤뷰티를 강조하는 올리브영과의 경쟁에도 한층 불을 지필 것으로 보이는데요, 두 회사 모두 지난해 매출액 4조원을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경쟁 구도가 더욱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왜 다이소인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이미 우리의 생활 곳곳에 스며든 다이소. 그들이 이번에는 건강이라는 중요한 카테고리까지 아우르겠다는 전략은,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비결일 것입니다. “5000원에 이걸 산다고?”라는 외침이 절로 나오게 하는 이번 신제품군, 여러분의 건강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여러분, 다이소의 이번 움직임이 우리 일상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식과 트렌디한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과 기대를 공유해 주세요!

멋진 하루 보내세요!